티스토리 뷰

MBTI 테스트는 여러가지 종류로 파생되어 사람들에게 뜻하지 않은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성향을 간접적으로 밝힐 수 있는 계기도 되며, 다른 사람들의 성향도 은근히 알아볼 수 있는 재미가 있는데요. 요즘은 플라워BTI로 불리고 있는 MBTI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문항도 12문항으로 매우 간단하며, 답도 2가지 중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1분이면 충분히 답까지 확인하실 수 있는 간단 테스트입니다.

 

 

플라워BTI 테스트해보기

 

 

 

플라워BTI 테스트(연애 성격)

플라워BTI-연애-성격-테스트

플라워BTI 테스트는 벌써 4천만 명이 넘게 참여한 테스트입니다. 물론 재미로만 보시는 게 좋지만 상당부분 맞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12문항 중 대부분은 제대로 답할 수 있었지만, 딱 하나의 문제만 제대로 답하기가 어려웠는데요. 바로 '둘 중 한 명만 만나야 한다면?'이라는 문항이었습니다. 저는 둘 다 만날 수 없지만, 어쩔 수 없이 한 쪽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플라워BTI-시작-화면

MBTI와는 다르게 연애 성격에 중점을 둔 테스트이고, 결과도 연애 성격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라워BTI-결과

저는 12문항을 끝내보니, '미니델피늄'이 나왔는데요. 꽃말은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 라고 하네요. 결과 내용도 하나씩 확인해보면 거의 대부분 제 성향과 맞다고 생각합니다. 나와 잘 맞는 플라워는 마트리카리아라고 하고, 잘 맞지 않는 플라워는 망고튤립이라고 하는데요. 맞는 꽃과 맞지 않는 꽃들의 체크 리스트도 확인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그건 확인이 불가능했습니다.

 

12문항으로 매우 간단하며 빠르게 결과까지 확인해볼 수 있는 자신의 연애 성향 테스트였습니다. 모두 플라워BTI 테스트 해보시고, 주변 친구분들에게 결과를 공유하며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도 하고 숨은 보험금까지 찾아보자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도 하고 숨은 보험금까지 찾아보자

보험은 처음에 가입한 이후 잊고 살다보니 나중에 보험금을 청구하려고 할 때나 문의를 하려고 할 때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그리고 어떤 상품에 가입되어 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

varinfo.tistory.com

자동차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자동차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다른 보험은 보통 한 번 가입하면 상품 형태에 따라 쭉 납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잊고 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자동차 보험은 매년 갱신 또는 새로 가입을 해야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번거로움

varinfo.tistory.com

근로장려금 신청과 자격요건 그리고 정기와 반기신청까지

 

근로장려금 신청과 자격요건 그리고 정기와 반기신청까지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많이들 알고 계신가요? 근로장려금이 2009년부터 시작해서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근데 아직도 근로장려금이 뭔지 모르시거나, 복잡하다고만 생각하셔서 신청조차 안 하

var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