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홈쇼핑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가요?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GS홈쇼핑 등 요즘에는 홈쇼핑 채널도 굉장히 많은데요. 롯데홈쇼핑은 이러한 채널들 중 4순위 정도에 머물러 있다고 합니다.

 

사실 소비자 입장에서 홈쇼핑의 순위가 중요하지는 않을텐데요. 원래도 홈쇼핑은 쇼호스트분들의 입담과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상황 등이 재밌기도 하지만, 집에 앉아서 좋은 품질의 물건을 저렴하거나 합당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이용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홈쇼핑은 짧은 생방송 시간 동안 많은 물량을 판매해야하는 사정을 가지고 있으므로, 신기하거나 유용하거나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질 수 있는 상품들을 많이 판매하곤 하는데요. 요즘에는 이런 홈쇼핑을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예전처럼 TV 채널을 돌리다가 나오는 홈쇼핑 방송만 보셔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홈쇼핑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편성표로 미리 제품과 가격, 시간을 알 수 있고 실시간 방송도 홈페이지에서 시청하실 수 있기 때문인데요. 롯데홈쇼핑 바로가기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롯데홈쇼핑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바로가기는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에서 롯데홈쇼핑이나 롯데홈쇼핑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등 롯데홈쇼핑이라는 문구만 들어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혹시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롯데홈쇼핑 바로가기

롯데홈쇼핑에 처음 들어오시면 왼쪽에는 상품이 분류되어 있는 테마가 나열되어 있으며, 위에는 큰 메뉴와 검색창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홈쇼핑에서 현재 밀고 있는 상품들이 메인에서 큰 화면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당 상품 페이지를 바로 눌러보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주목하셔야 할 부분은 중앙에 있는 큰 이미지 오른쪽에 ON-AIR라는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이건 실시간으로 현재 방송하고 있는 제품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실시간으로 현재 방송이 몇 분 남았으며, 어떤 상품을 판매중이고 가격이 얼마인지까지 알려주는데요. 꼭 전화주문이 아닌, 현재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보시면 이용자분을 위한 추천 상품과 올득템란이 있는데요.

 

고객님을 위한 맞춤 추천 상품이나 MD 추천같은 경우는 관심있는 상품이 올라왔다면 둘러보실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아래에 있는 올득템은 제일 상단에 있는 메뉴이므로, 이 부분은 조금 후에 간단하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홈쇼핑이라 하면 구매 사은품 증정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TV로 시청하시다보면 현재 구매시 무엇을 더 드린다는 사은품을 꼭 얘기하는데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는 그런 사항들과 더불어, 보통 롯데홈쇼핑 앱에서 구매했을 경우에 L.POINT를 많이 적립해주는 식의 사은행사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시면서 최대한 혜택을 많이 받고 싶으신 분들은 롯데홈쇼핑 앱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롯데홈쇼핑에도 백화점이나 다른 쇼핑사이트와 동일하게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6개월 내에 1건 이상만 구매한 기록이 있으시다면 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므로 멤버십 혜택을 이용해보세요.

이제 상단에 있는 메뉴를 간단하게 알아볼텐데요. "LIVE TV"는 현재 생방송 중인 방송을 인터넷에서 실시간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TV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왼쪽 위에 있는 방송채널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올려놓은 이미지에는 서울만 나와있지만,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지역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아래로 내려보시면 주간베스트나 인기방송, 편성표까지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편성표에서는 어떤 제품을 어떤 가격에, 그리고 어떤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지까지 알려줍니다. 즉, 방영 시간과 상품, 가격, 혜택까지 미리 알고 계실 수 있으므로 홈쇼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성표를 꼭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ONE TV"에서도 동일하게 생방송 중인 방송과 제품들을 볼 수 있는데요. LIVE TV와 다른 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는 롯데홈쇼핑인 것 같습니다. 현대홈쇼핑도 제가 알기로는 두 군데의 채널에서 방영을 하고 있는데요. 롯데홈쇼핑도 다른 채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여튼 LIVE TV와 ONE TV는 실시간으로 방송하고 있는 상품도 다르고 편성표도 다릅니다. TV에서 한 쪽 채널을 볼 수 없으시다면, 앱이나 인터넷을 통해 양쪽 채널을 다 즐겨보시면 되겠습니다.

"롯데백화점"은 말 그대로 롯데홈쇼핑답게 롯데백화점 제품을 여기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롯데홈쇼핑에 들어오신 김에 롯데백화점 제품에도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 이 항목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올득템"은 좋은 상품을 보통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곳입니다. 특히 여기서 무적딜이라는 것은 앱에서 구매 시 L.POINT를 10% 적립해준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베스트 100"은 예상하시다시피 롯데홈쇼핑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들을 순위별로 나열해놓은 곳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구매했다는 것은 믿을만한 제품이라는 뜻이겠죠?

마지막으로 "이벤트"인데요. 인터넷이나 앱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딜 들어가시든 이벤트를 꼭 확인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보통 오프라인이나 TV에서는 하지 않는 이벤트를 온라인에서나 앱에서는 많이 하기 때문인데요.

 

롯데홈쇼핑도 마찬가지입니다. 카드할인 혜택이나 멤버십, 적립금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이용하시기 전에 이벤트부터 확인해보시는 것을 꼭 추천드립니다. 특히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신규앱다운이나 첫 구매같은 혜택이 대부분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마무리

이렇게 롯데홈쇼핑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롯데홈쇼핑이든 다른 홈쇼핑이든 요즘에는 인터넷과 앱에서 더 많은 혜택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홈쇼핑은 역시 TV 채널을 돌리다 무의식 중에 봐야 재밌는 것도 사실인데요.

 

입맛에 맞게 롯데홈쇼핑 바로가기를 통해 편성표와 이벤트를 확인하신 후 생방송에서 결제를 어떻게 할지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구매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상품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확인하는 법 매년 새해에 들어서기 전에 운세나 토정비결, 꿈해몽, 궁합 등 새로운 한 해 동안 자신의 운세가 어떠할지 많이들 궁금해하실텐데

varinfo.tistory.com

 

7080 추억의 노래 무료듣기

7080 추억의 노래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7080 추억의 노래와 무료듣기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살아가다보면 문득 한 번씩 옛날 생각이 나기도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가장 먼저

varinfo.tistory.com

 

 

무료 웹툰 사이트 보기

무료 웹툰 사이트 보기 안녕하세요. 요즘엔 옛날처럼 만화방에 가서 만화책을 빌려보는 시대가 아니라, 만화카페에 가서 커피나 음료도 마시고 가벼운 음식도 먹으면서 시간제로 보고 오는 시

varinfo.tistory.com

댓글